합격메일!

부스트코스,,,

그동안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수박 겉핥기식으로 구글링해가며 배워왔던지라,

기초부터 심화까지 다시 제대로 한번 배워보고 싶은 욕심이 항상 있었다.

그러던 와중 네이버 메인화면에서 부스트코스에 대하여 알게되었고, 안드로이드 과정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고

이거다! 싶었다.

프로그래밍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제대로 학습을 했는지 확인 할 수 있도록 매 챕터 프로젝트가 주어진다.

소정의 금액을 지불하면 무려 현직 개발자분들에게 직접 코드 한줄한줄을 리뷰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시간 틈틈히 강의를 수강하고 프로젝트를 제출하던 와중, '부스트코스 에이스' 모집 공고를 보았다.

 

강의를 듣고, 프로젝트를 통과한 뒤 학습한 내용을 블로그에 공유하면 무료 리뷰권을 제공하고,

우수히 활동한 에이스에게는 취업기회까지 제공한다는..

 

이왕하는거 에이스 라는 칭호?를 가지고 활동하면 더욱 매진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지원하였고,

운좋게도 합격하였다.

 

앞으로 매주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2부터 7까지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학습한 내용을 정리하여 포스팅할 예정이다.

 

강의의 내용을 요약하는 형식보다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어려웠던 부분들과 참고하면 좋은 팁들 등을 위주로 작성해나갈 예정이다.

(이미 강의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기에 단순히 요약하는건 의미가 없을 듯 싶다.)

 

앞으로 내가 작성해나갈 포스트가

단 한 사람에게라도 도움이 되길 희망하며,

 

 

 

 third_floor

+ Recent posts